라스베가스 호텔 – 호텔 객실을 예약하는 가장 저렴한 5가지 방법

 

라스베가스를 방문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호텔 객실이 필요하며 예약 시 더 저렴한 요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 효율성 순으로 나열하겠지만 지금 검색하는 것이 나중에 도박이나 파티를 위해 많은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1. 거래 웹사이트

항공편이 아닌 호텔 객실만 찾고 있다면 특가 웹사이트가 저렴한 가격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Deal News 또는 Slickdeals에서 라스베거스 최고의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텔과 관련된 거래를 찾으려면 검색 상자에 “Las Vegas”를 입력하기만 하면 검색에서 찾은 대부분의 거래가 호텔과 관련됩니다. 나는 플래닛 할리우드 타워(Planet Hollywood Towers)에서 1박에 69달러, MGM 그랜드에서 1박에 39달러의 요금을 본 적이 있습니다. 두 거래 모두 환상적이므로 타사 웹 사이트에서 큰 거래를 찾는 것을 배제하지 마십시오.

2. 사우스웨스트 여행 패키지

이것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사우스웨스트가 가장 가까운 공항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호텔과 항공편을 동시에 예약하면 호텔과 항공사 모두 가격에 보조금을 지급하므로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대부분의 휴가 패키지가 많은 돈을 절약하지 못한다고 느끼기 때문에 그것을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운 좋게도 나는 빨리 배웠고 Southwest.com에서 많은 휴가 패키지를 예약했지만 더 나은 거래를 검색한 후에야 실패했습니다.

프로 팁

주말 동안 라스베가스에 머물고 부산그랜드룸 싶지만 비행 시간이 유동적이라면 일요일보다 월요일에 출발하는 것이 더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호텔에서 1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월요일 항공편이 일반적으로 일요일 항공편보다 저렴하여 체류를 연장하고 더 많은 돈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경고

사우스웨스트 휴가 패키지는 티켓이 없습니다. 즉, 우편으로 비행기표를 보내주고 잃어버리면 새 비행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공항에 도착할 때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체크인할 수 없으며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보조 체크인 줄을 통과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거래 예

호텔: 더 윈
객실 유형: 리조트 킹
숙박일수: 5(목요일~화요일)
인원수: 2
항공편: 캘리포니아 산호세에서 라스베가스까지(직행)
비용: 총 $800 (1인당 $400)
날짜: 2010년 6월 17일부터 2010년 6월 22일까지

라스베가스 호텔은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가장 비쌉니다. 6월은 사람들이 라스베가스를 찾는 가장 인기 있는 시기입니다. 이번 주말 동안 World Series of Poker, 북미 포커 투어 이벤트, MMA 경기 등 많은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Wynn의 주말 요금은 1박에 200달러 이상이며 산호세에서 라스베가스까지 항공편은 각각 약 150달러이므로 정상 요금의 50% 미만으로 객실을 받았습니다.

3. 카약

타사 여행 사이트를 검색하는 것은 호텔 상품을 찾는 좋은 방법입니다. 나는 Orbitz 및 Priceline과 같은 다른 많은 웹사이트를 검색하기 때문에 Kayak을 선호하지만 일반적으로 Orbitz가 가장 저렴한 요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머물고 싶은 가장 저렴한 호텔을 찾으려면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가격순으로 정렬하십시오. 특정 호텔을 원하신다면 카약은 여전히 ​​저렴한 가격을 찾기에 좋은 곳이며 호텔 이름을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경고

1. 카약의 호텔 가격에는 예상 세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제3자 웹사이트와 관련된 세금 및 수수료 때문입니다. Orbitz는 수수료에 대해 간단하지만 Kayak이 검색하는 다른 사이트에서는 종종 그렇지 않으므로 가격이 나열될 것이라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구매하기로 선택한 사이트의 최종 가격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2. 타사 사이트를 통해 예약할 때 객실에 침대가 몇 개인지 항상 보장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2개의 침대가 필요한 경우 호텔 웹사이트에서 객실 유형에 맞는 2개의 침대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고 예약 후 며칠 후에 호텔에 전화하여 침대 2개가 있는 객실을 요청하십시오. 직원은 일반적으로 기꺼이 당신을 도와줄 것이며 체크인할 때 침대 2개를 받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프로 팁

1. Orbitz에는 거의 항상 예약 시 입력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있어 체류 기간에 따라 $25~$75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내가 본 가장 좋은 거래는 모든 숙박에서 15% 할인이지만 72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 호텔 요금은 일반적으로 객실에 숙박하는 인원 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3~4명이 아닌 2명이 한 방에 묵는다고 하면 수수료를 많이 아낄 수 있다.

거래 예

호텔: 엑스칼리버
객실 유형: 타워 룸
박 수: 5(금요일~수요일)
인원수: 2
비용: $225
날짜: 2008년 5월 23일 ~ 2008년 5월 28일(현충일 주말)

이 거래는 현충일 주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꽤 좋습니다. 나는 Kayak에서 거래를 찾았고 Orbitz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나는 또한 5박 호텔 숙박을 위한 $75 프로모션 코드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것은 이 거래를 더욱 좋게 만들었습니다.

4. 트위터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거의 모든 호텔에는 소셜 미디어 직원이 최신 거래에 대해 트윗하는 직원이 있습니다. 이것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