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피망 게임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이 기사는 모든 영역에서 비즈니스 비용을 낮추는 것의 중요성에 관한 것입니다. 비즈니스 비용을 줄이는 것이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지만 많은 경우 간과되고 있습니다. 많은 비즈니스 소유자는 비용을 줄이고 더 나은 공급업체를 찾기 시작하면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놀랄 것입니다. 그리고 제가 그것이 “가장 쉽다”고 말하는 이유는 모든 사업이 그것을 할 수 있고 위험이 없고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단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뿐입니다.

이 분야에서 내가 발견한 두 가지 가장 큰 문제는 소유자 만족과 지식 부족입니다. 사업주가 한 달에 30,000달러를 벌고 있고 그것에 만족한다면 비용을 낮추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비즈니스 소유자는 새 공급업체로 전환할 경우 월 30,000달러 대신 50,000달러를 벌 수 있다는 사실조차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몇 년 동안 나는 공급업체로부터 배송 상자나 보석류 품목을 몇 년 동안 계속 사다가 나중에 온라인에 똑같은 물건을 1/2 가격에 판매하는 새로운 회사가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때때로 기술이 변경되고 한 달에 $1,300를 지불하고 있는 인터넷 호스팅 서비스를 이제 한 달에 $500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일어났다. 바꾸었다면 몇 년 동안 한 달에 900달러를 절약할 수 있었겠지만 내가 사용하고 있던 회사는 훌륭했고 다른 곳을 찾을 이유가 없었습니다. 왜 스위치를?

당신이 협력하는 공급업체나 회사가 아무리 우수하더라도 항상 비용이 적게 드는 더 나은 공급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느린 달이 찾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항상 조심하세요! “손상되지 않은 것을 고치지 마십시오”라는 철학을 따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지 않으면 수천 달러의 비용이 피망머니상 들 수 있으며 아마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비즈니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몇 가지 영역입니다.

귀하의 제품

이것은 추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영역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더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을 판매하는 공급업체를 찾는 것입니다. 2000년에 제 패션 액세서리 사업은 $4,000,000 이상 팔렸습니다. 우리는 주로 인기 있는 미국 도매 회사로부터 주식을 샀습니다. 그들은 중국에 자체 제조 공장이 있으며 가능한 한 가장 좋은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나중에 알고 보니 거짓말이었습니다. 글쎄, 우리는 나중에 “그들”이 구매하는 회사를 발견했고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우리는 도매였기 때문에 이윤이 낮았지만 이 새로운 회사에서 처음부터 구매했다면 수백만 달러의 이익을 더 얻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주문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었고 수익이 거의 3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업주들이 이 게임을 모릅니다. 시작할 때는 솔직히 몰랐어요. 나는 이것을 “당신의 돈을 얻기 위해 거짓말을하고 무엇이든 말하십시오”게임이라고 부릅니다. 이를 조심하십시오. 공급업체는 계속해서 귀하가 가능한 최고의 가격을 받고 있으며 다른 모든 공급업체는 서비스, 제품 품질 등의 면에서 그들에 비해 낮고 신용을 제공할 수도 있다고 계속 거짓말을 할 것입니다. 신용 거래? 차라리 수백만 달러의 추가 수익을 내고 싶습니다!

광고하는

광고에 많은 돈을 쓴다면 일 년 중 일정 시간을 줄여야 하고, 효과가 없다면 즉시 중단하십시오.

직원

모든 직원에게 급여를 삭감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하루 종일 버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직원이 당신에게 다가가 하루 일과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99%의 모든 직원은 업무에 휩쓸려 도저히 따라잡을 수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하루를 그들의 일을 하거나 그들을 지켜본 적이 있다면 5시간 이내에 그들의 8시간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 제안은 각 직원이 자신의 작업을 수행하고 해당 속도로 작업을 완료해야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정확히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추가 직원을 제거합니다. 이것은 간단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 모든 추가 직원 때문에 사업을 중단하면 다시는 그 직원을 볼 수 없으므로 몇 명을 보내야 하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더 나은 직장을 찾았다면 당신을 그만두는 것에 대해 두 번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화요금

한 번도 확인하지 않았다면 절대 알 수 없는 사실이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 및 VoIP(Voice over IP) 전화는 특히 국제 전화를 걸 때 전화 요금을 50%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전화 접속 전화 제공업체와 최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많은 계획이 있고 그들은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