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게임 퇴치: 중고 게임을 장려하는 인센티브가 나쁜 이유

게임을 중고로 구매하십니까? 그렇다면 당신은 게임 산업의 완전한 싼스케이트이자 쓰레기입니다. 당신은 와레즈의 공해를 항해하는 어떤 해적보다 나쁩니다. 또는 적어도 그것이 출판사가 우리가 생각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구매한 제품을 판매할 권리가 있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고 게임 판매는 게임 산업에 피해를 줍니다.

새로운 게임이 게임 스토어에 트레이드 인되거나 판매되면 그 돈은 자부심과 기쁨을 만들기 위해 피와 땀과 눈물을 쏟은 열심히 일하는 개발자의 손에 닿지 않고 소매업체가 보관합니다. 동일한 게임을 여러 번 사고 팔 수 있으며 이러한 구매는 게임 회사 자체에서 도난당한 잠재적인 판매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가요계나 영화계가 중고품 손실에 대해 불평하는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앨범이나 영화를 만드는 것이 트리플A 게임 타이틀을 개발하는  야마토게임 데 들인 돈과 노력의 양에 비하면? 항상 그렇듯이 게임이 $50라는 가격표의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소비자이며 종종 중고 가격으로 가기로 결정합니다.

신규 구매에 대한 쓰레기 인센티브

게임 회사는 이미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DLC) 형태로 게임을 출시한 후 추가 현금을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활용하고 있으며 이제 새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사전 주문 보너스는 추가 DLC 또는 특정 게임 내 보너스에 대한 코드를 포함하여 많은 게임에서 현재 인기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구매를 장려하기 위해 게시자가 제공하는 쓰레기 인센티브와 더 환영할만한 대안을 살펴보겠습니다.

독점 DLC 및 사전 주문 보너스: 게이머들은 수집가 에디션 등에서 보너스를 받는 아이디어에 익숙하지 않지만 최근에는 새 게임 내에서 또는 사전 주문의 일환으로 많은 추가 무료 혜택을 보고 있습니다. 제목. 이 중 대부분은 새로운 무기와 갑옷, 새로운 지도 또는 실제로 게임에 그렇게 많이 추가되지 않는 다양한 기타 외형 추가와 같은 게임 내 DLC입니다. 사실, 이 물건의 대부분은 당신이 없어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에서 블러드 드래곤 갑옷은 별로 필요하지 않고, 페이블 3에서 설정한 문신 없이도 살 수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DLC 갑옷은 DLC 인센티브의 가장 무의미한 예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Elder Scrolls IV: Oblivion의 Horse Armor만큼 무의미하지는 않지만.

어떤 경우에는 제공되는 DLC가 조금 더 중요합니다. 일부 게임은 퀘스트나 임무를 제공하며 이는 ‘감사합니다’ 보너스에 가깝습니다. Bioware는 Mass Effect 2 및 Dragon Age 2에서 DLC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갔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어는 일련의 무료 항목을 다운로드하고 유료 DLC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ass Effect 2에서 여기에는 몇 가지 추가 사이드 퀘스트와 전용 갑옷/무기(Groan)가 포함되었습니다. Player’s는 또한 게임 스쿼드인 Zaeed에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할 수 있으며, 그는 자신의 충성도 임무와 함께 탐험할 작은 지역과 새로운 무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인센티브이고 게임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하지만, Mass Effect 2를 새로 구입하지 않은 경우 Zaeed를 보유하는 데 1200 Microsoft Points($15)가 필요합니다. 그렇군요.

DLC의 비용과 가치는 나중에 논의할 사항이지만 향후 DLC의 품질을 판단하려면 Red Dead Redemption의 Undead Nightmare 팩과 비교하십시오. 단 800 Microsoft Points($10)로 원래 게임에 필적하는 완전히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 잠금 해제됩니다. 고품질 DLC의 놀라운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