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처럼 스포츠에 베팅

스포츠 베팅은 도전적인 베팅 형태이며, 전략이 부족하고 이벤트 지식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좋은 스포츠 베팅은 승리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많은 전략에 의존합니다. 가장 중요한 전술은 건전한 판단의 기초가 되어야 하고 그 후에 베팅을 해야 하는 정보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포함합니다. 성공적인 전략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요소를 고려합니다.

1. 입찰금액

2. 내기의 종류

3. 제안된 확률

미국의 스포츠북과 영국의 북메이커는 먹튀검증 스포츠 베팅을 허용하는 법인입니다. 야구, 스누커, 농구, 하키, 축구, 축구, 테니스 및 수백 가지의 기타 스포츠 및 운동 활동과 같은 여러 스포츠 이벤트의 결과를 예측하여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정의를 다루기 위해: 스포츠북은 스포츠 베팅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오즈메이커는 베팅의 확률을 설정하는 사람입니다.

승률 베팅
베팅을 하려면 먼저 베팅 유형과 베팅 금액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은 당연히 제공되는 확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계속해서 베팅을 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확률의 범위를 주의 깊게 조사하십시오.

베팅이 가치가 있으려면 배당률이 최소 2:1의 비율이어야 합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요소는 스포츠 북에 대한 커미션 방식으로 제공되는 금액입니다. 이상적으로는 배당률 총 가치의 최소 백분율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종류의 베팅 목록입니다.

. 싱글 또는 스트레이트 배팅: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배팅이며 주어진 확률로 승자에게 배팅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스프레드: 이 배팅에서는 적절한 포인트 할당을 통해 동일시된 두 가지 선택 중 하나에 배팅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에서 할당된 포인트 수는 유리한 쪽에는 + 기호, 약자에는 – 기호로 표시됩니다. 더 나은 팀이 이기려면 선호하는 팀이 포인트 스프레드보다 더 많이 이겨야 합니다. 반대로, 약자에게 베팅한 경우 해당 팀은 더 나은 승리를 위해 포인트 스프레드보다 적게 져야 합니다.

. 포인트 구매: 이것은 가격을 지불함으로써 포인트 스프레드를 긍정적으로 이동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 머니라인: 이 유형의 베팅은 누가 이기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각 측면에 대한 확률을 설정하지만 포인트 스프레드의 반대입니다. 선호하는 사람은 – 기호를, 약자에게는 + 기호를 사용합니다.

. 총 배팅: 이것은 점수 스프레드 배팅과 유사하지만 득점된 총 점수에 더 나은 배팅을 한다는 점만 다릅니다.

. 오버/언더: 이것은 모든 게임에서 팀이 득점한 포인트 수가 확률 결정자가 설정한 총계를 초과/ 초과 또는 미만/ 미만이 되는 베팅입니다.

. Parlay of Accumulator: 이것은 모두가 이기면 큰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희망으로 여러 스포츠 이벤트에 베팅하는 방법입니다. 픽은 포인트 스프레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한 이벤트가 이기거나 무승부가더라도 더 나은 쪽이 전체 베팅을 잃습니다. 이기면 팔레이 베팅을 통해 엄청난 금액을 벌 수 있습니다.

. 티저: 티저는 팔레이와 유사하지만 하나 이상의 스프레드 베팅에서 포인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확률은 스프레드가 이동된 포인트의 수와 티저를 형성하기 위해 결합된 팀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 선물: 베팅할 수 있는 팀이 2개 이상인 경우 누가 챔피언십에서 우승할지에 대한 베팅입니다. 스포츠북 간의 상당한 차이는 선물의 하우스 에지에서 존재합니다.

. 하프 포인트 구매: 여기에서 스트레이트 베트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스프레드 하프 포인트를 이동할 수 있는 옵션을 얻습니다. 하프 포인트를 사기에 가장 적절한 시기는 축구에서 한 팀이 2.5, 3, 6.5 또는 7에 의해 선호될 때입니다. 이것은 주로 여러 게임이 3점 또는 7점 차이로 끝나기 때문입니다. 추가 하프 포인트는 패배를 무승부로, 무승부를 승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유형의 베팅 중에서 세 가지 유형의 베팅이 두드러지며 단순하고 쉽게 승리할 수 있고 이길 가능성이 높다는 단순한 이유 때문에 사용해야 합니다. 이들은 스트레이트 베팅, 복식 및 미래입니다.